소금커피

즉석 떡볶이 뷔페. 두끼...청라점 본문

먹거리와발길닿은곳

즉석 떡볶이 뷔페. 두끼...청라점

멋진사람 2019. 3. 4. 23:48

떡볶이도 뷔페로 먹는다
두끼.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한끼
이름이 귀엽죠 두끼ㅋㅋ

어르신분들 빼고
다 모든연령층이 다 있네요
여기 참 인기 많네요 ㅋㅋ
역시 떡볶이는...

이렇게 먹으라고 하네요
ㅎㅎ 친절하기도 해라

정말 뷔페네요
먹을만큼 가져다 먹으래요
남으면 환경부담금 2천원 내래요

이거 저거 다 먹고 싶지만
주로 먹는 스탈로 가져왔어요
담으로 나머지도 먹을테니...ㅋㅋ

이렇게 바글바글 끓어서
먹기 시작했어요
갠적으로 떡볶이에 있는
양파와 파를 좋아해서
담에는 듬뿍
그런데 여기 두끼에서 제일 맛있는건

이 오뎅 국물이 넘 맛있어서
4번 가져다 먹어서
배가 정말 불렀어요

다 맛있고
특히 오뎅국물
동남아 나라의 라면도
먹을 수 있는 두끼...
맛있고. 재밌는 곳입니다
.
이런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먹어
두끼가 아닌 한끼로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