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커피

생소갈비 끝판왕 소플러스. 일산 백석점이에요 본문

먹거리와발길닿은곳

생소갈비 끝판왕 소플러스. 일산 백석점이에요

멋진사람 2019. 5. 4. 23:57
생소갈비 끝판왕 소플러스. 일산 백석점이에요

단체손님이 많이 가는
소플러스입니다
다른 식당이었는데
한참후에 보니 소깃집으로
바뀌었네요

이렇게 이쁘게 꾸며두고

대기타지 않으려고
일찍 갔어요 습격한거죠...
직원들 식사 준비하고 있는데
완전 기습해서 들어가서
바로 고기 구웠어요
ㅋㅋ 너무 일찍가서
손님이 없네요
아침도 굶고 11시 반에 갔으니

900g 생소갈비가
72,000원에서
52,000원으로
가격인하해서 짱입니다


고기가 쌓였어요
ㅋㅋ
평소 소갈비는 철쟁반에
막 뿌려진든 고기를 주는데
쌓아서 주네요 900g을...

맛있어요
맛있어요
고기 양이 많아요 많아요
고기로 모든걸 채우려다
밥과 냉면까지
잘먹었습니다

기름진 고기 식사후에는
커피나 보이차가
최고죠
이른 점심을 고기로 배채운 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