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커피

인천수돗물...해결되나...저는 워터웰 제품을 샀습니다 본문

나의 관심

인천수돗물...해결되나...저는 워터웰 제품을 샀습니다

멋진사람 2019. 6. 18. 18:56

인천수돗물...해결되나...저는 워터웰 제품을 샀습니다.

마트에서 구하기 힘들고 

겨우 구해서 설치하면 눈으로 변하는 것이 보이니

어쩔 수 없이 바닥 청소하는

부직포처럼 자꾸 필터교체를 하게 됩니다

생각치못한 비용이 ㅠㅠ

 

그래도. 불안한 맘에 검단맘카페에서

어떤 분이 친절하게 구매유도하게 잘 설명을 해주셔서

워터웰 PF-300을 구입했습니다.

추가로 녹물제거필터도 구입했는데

전화가 오더군요. 제품이 없다고.

그래서 생기는데로 보내달라고 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11번가에서 샀는데 구입결재하고 보니

제품이 없어서 못사게 되었네요.....

참 인천 수돗물 문제입니다.

 

수수방관하는 관계자분들 다 모아서

인천 적수 수돗물 한잔씩 하고

수영장에 물 채우고. 거기서 풀장파티를

하라고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