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커피

연남 고기집. 무한리필 맛있는 집 본문

먹거리와발길닿은곳

연남 고기집. 무한리필 맛있는 집

멋진사람 2019. 8. 12. 17:22

연남 고기집. 무한리필 맛있는 집

 

연남센트럴파크에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

연남 고기집

돼지고기, 소고기

좋은 고기, 맛있는고기

라고 간판에 써 있네요.

 

 

 

소고기 무한을 먹으면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길래

소고기 무한으로 만장일치했어요

 

사람들이 얼굴이 찍히는 걸

극도로 예민한 걸 경험한 적이

있는지라. 그래서 이렇게 살짝 위로

그렇게 넓지는 않은

고만고만한 크기이고 1

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네요.

 

식사시간은 1시간 40분이고

고기, 음식을 남기면 무조건

부담금 5,000원을 부과한다고

식당 여기저기 붙어 있네요.

 

무한이어서 마구 시키고

남기는 사람들이 많았나봐요.

당부를 하는 건지

위협을 하는 건지

살짝 눈에 거슬렸지만

남길 생각이 전혀 없어서 패스...

 

 

역시. 고기는 씹어야하고

고기는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고

돼지는 돼지대로

소는 소대로의

맛이 있어서, 리필 3번이나 하고

더 이상 먹을 수가 없네요.

 

연남동에 맛있는 고기집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연남 고기집 이었습니다.